Xtera Communications, Global Crossing의 AC-1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계약 수주

- Xtera NXT 차세대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를 사용하여 새로운 처리 용량 전개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0-05-12 13:08
앨런 텍사스주--(뉴스와이어)--Xtera Communications, Inc.는 유수의 글로벌 IP 솔루션 공급업체인 Global Crossing(NASDAQ: GLBC)과 Global Crossing의 Atlantic Crossing(AC-1) 네트워크의 Network Segment C(뉴욕 주의 브룩헤이븐과 영국의 화이트샌즈를 연결)의 기존 시스템 광섬유 페어를 광대역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Xtera가 Global Crossing과 맺은 계약은 20 Gbit/s DPSK(Differential Phase Shift Keying: 차동 위상 편이 방식) 기술로 Xtera NXT 차세대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SLTE)를 사용하여 새로운 처리 용량을 제공하는 것이다.

Xtera의 NXT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는 기존 장비와 원활하게 통합하면서 최신 기술로 기존의 해저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해준다. 이로 인해 기존에 설치된 장비보다 훨씬 많은 기능을 갖추고 훨씬 저렴한 파장 당 비용으로 기존 해저 케이블에 새로운 처리 용량을 추가할 수 있다.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SLTE)는 케이블 끝 단에 설치되며 해안의 착륙 기지국에 자리잡는다.

2009년, Xtera는 Segments A+B2 (뉴욕 주 브룩헤이븐과 독일 실트 그리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연결) 그리고 Segment C의 업그레이드를 파나마 포트 아마도르와 캘리포니아 주 그로버 비치 사이의 Pan American Crossing (PAC) 고속 광섬유 페어에 대한 용량 추가 작업과 함께 마무리했다.

“Xtera의 솔루션은 기존의 시스템 설계 용량을 초과하여 효과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해준다. 2009년부터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당사는 Xtera의 20 Gbit/s 기술을 사용하여 1 테라비트의 용량을 AC-1에 추가할 예정이다. 이 업그레이드는 당사가 AC-1의 효용성을 극대화하여 당사 고객들을 위해 탄탄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제임스 와츠(James H. Watts) Global Crossing 수송 및 인프라 엔지니어링 담당 상무는 말했다.

“Global Crossing이 이 멋진 프로젝트를 위해 당사를 선택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이 번 계약은 Xtera가 기존의 교체 방식에 소요되는 비용의 극히 일부분만으로 기존 케이블 네트워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면서 통신 서비스 업체들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해 주고 있다. 당사는 통신 서비스 업체들이 값비싼 해저 플랜트 교체 작업이 필요 없이 자사의 기존에 설치된 케이블 자산의 처리 용량과 비용 효율성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다는 Xtera의 메시지를 확실히 이해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N x 2.5 Gbit/s로 설계된 기존의 네트워크를 N x 20 Gbit/로 업그레이드시키고 AC-1과 같은 주요 네트워크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솔루션을 실행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은 당사의 제품 및 Xtera 팀의 전문성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고 있다”라고 존 호퍼(Jon Hopper) Xtera 사장 겸 CEO는 말했다.

Global Crossing 관련 정보

Global Crossing(NASDAQ: GLBC)은 세계 최초의 통합 글로벌 IP 기반 네트워크를 갖춘 유수의 글로벌 IP 및 이더넷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동사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와 함께 모든 범위의 데이터, 음성 및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Fortune 500대 기업의 약 40%와 700개의 통신 서비스 업체, 이동 통신 업체 및 ISP에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동사는 전세계 70여 국가의 700여 도시에 융합형 I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lobal Crossing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globalcross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대의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다. 기업 및 통신 회사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대도시지역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한다. 5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는 Xtera의 광전송 포트폴리오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동사의 WAN 트래픽 관리용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 방안을 제공해 준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예외적인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을 견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Lily Mak
Xtera Communications
+1 972 649 51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