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섹스볼란티어 36만 관객돌파
일반극장이 아닌 온라인에서 파격적인 ‘0원 개봉’한 영화 <섹스볼란티어>는 처음 4곳에서 시작해 현재는 IPTV 3사를 포함해 총 10곳의 플렛폼에서 무료로 상영중이다. 쟁쟁한 대작 영화들이 온라인 서비스 되고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천 오백명 이상의 관객을 꾸준히 불러모으고 있어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정적인 제목과 장애인 인권문제라는 무거운 주제를 다뤄 국내 영화시장에서 환영받지 못했지만, 영화가 지닌 진정성의 힘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모두의 예상을 뒤업고 놀라운 흥행성적을 쌓아가고 있다.
제작사측은 ‘안티 관객들과의 대화’를 진행하는 등 오프라인상에서도 활발한 움직임을 통해 그 동안 우리 사회가 외면해왔던 장애인과 성매매 여성의 인권문제를 수면화시키고 있다.
한편 브라질, 일본 등 해외세일즈사를 통하지 않고 이례적인 판권 수출 계약을 성사시킨 <섹스볼란티어>는 오늘 BEXCO에서 열리는 부산콘텐츠마켓(BCM)에도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을 공략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공식블로그 : www.s-volunteer.co.kr)
아침해놀이 개요
영화사 아침해놀이는 영화 '섹스볼란티어'제작, 배급, 홍보, 해외세일즈를 진행합니다.
섹스볼란티어 보도자료: http://press.joycine.com/sexvolunteer/sexvolunteer...
웹사이트: http://www.s-volunteer.co.kr
연락처
섹스볼란티어
홍보팀장 김보원
010-9428-6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