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과 이마트가 함께하는 ‘제2회 옐로우 트리 나눔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결식 아동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전하는 ‘제 2회 옐로우 트리 나눔 캠페인’을 5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실시한다.

지난 해부터 시작된 ‘옐로우 트리 나눔 캠페인’은 행사 기간 내 전국 이마트의 립톤 아이스티 믹스 구매 고객에게 노란 리본을 증정, 매장 내 나무에 리본이 모여 노란색으로 물들면 2천만 원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 기금은 여름방학 동안 급식이 없어 어려움을 겪는 결식아동에게 전달하는 도시락으로 사용될 예정으로, 립톤과 이마트는 지난해에도 2천만 원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5월 13일부터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에서도 사과나무에 응원 메시지를 적어 사랑의 온도계를 높이는 온라인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립톤 아이스티 믹스 사과맛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은 결식아동도 돕고 선물도 받는 일석 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립톤 마케팅팀 박민욱 담당자는 “온 가족이 즐겨 마시는 차 전문 브랜드로서 결식아동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난해에 이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가정의 달과 여름방학을 앞두고 소외된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소비자 문의: 립톤 소비자 상담실 080-041-7100/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유니레버코리아 홍보팀
김수연 과장
02-709-175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PRGATE
노희정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