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윈드스타퍼가 추천하는 부부의 날 선물 아이템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0-05-14 16:41
서울--(뉴스와이어)--“아웃도어 선물로 건강도 챙기고 사랑도 되새기세요!”

둘(2)이 하나(1) 된다는 의미를 지닌 21일 부부의 날. 올해는 석가탄신일과 겹쳐 모처럼의 여행을 계획하는 부부가 많다. 이번 부부의 날에는 가벼운 산행이나 트레킹 여행을 하며 서로의 건강을 약속해보는 것은 어떨까?

산책과 여행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을 선물한다면 금상첨화. 최근 출시되고 있는 아웃도어 제품은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기능성 섬유의 대명사인 ‘고어텍스’와 ‘윈드스타퍼’ 소재로 만들어진 아웃도어 제품은 완벽한 기능성과 튼튼한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추고 있어 선물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다.

고어코리아는 아내와 남편의 건강을 지키고 애정을 돈독히 해줄 아웃도어 선물 아이템을 추천했다.

□ 항상 쾌적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윈드스타퍼

고어가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윈드스타퍼는 완벽한 방풍 기능과 높은 투습성(내부의 수분과 열기는 밖으로 배출하고 외부의 수분, 이물질의 유입을 차단하는 성질)을 자랑한다. 땀을 효과적으로 방출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산뜻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세련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밀레 남성용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MQVSWJK12)

완벽한 방풍성을 지닌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허리 사이즈 조절과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땀을 효과적으로 조절해주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세련된 아이스블루와 라이트카키색으로 구성되어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고 젊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198,000원

컬럼비아 스포츠웨어 여성용 클럽 크레스트 재킷(CQ1YL5001)

윈드스타퍼 소프트쉘 소재를 사용해 등산 트레킹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볼레로형 재킷이 탈부착 되도록 제작되어 베스트와 재킷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밝고 화사한 색상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38,000원

□ 완벽한 기능성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활동이 가능한 고어텍스

고어텍스는 방수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기능성 섬유로 수증기 분자보다는 크고 물방물보다는 작은 미세한 구멍으로 이루어진 원단이다. 고어텍스를 적용한 제품을 착용하면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는 외부로 방출되고 외부의 수분은 차단돼 야외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완벽한 방수 및 방풍 기능은 물론 투습성이 뛰어나 언제나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제 2의 피부’로 불리기도 한다. 또한 다양한 날씨에도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옷을 덧입거나 벗을 필요가 없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오롱 스포츠 남성 고어 트레블 재킷(JWGM05021)

투습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팩라이트쉘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장감을 유지시켜주며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여행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고어텍스 팩라이트쉘은 뛰어난 투습 기능과 완벽한 방수 및 방풍기능을 갖추었으며 무게감이 가벼운 제품이다. 400,000원

라푸마 여성 고어텍스 화이트 후드 집업 점퍼(LFJ00A105WT)

깔끔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여성용 후드 집업 점퍼로 고어텍스 퍼포먼스쉘 소재를 적용해 발산되는 열을 효율적으로 방출시켜준다. 외부의 습기를 막아주어 비에 강하며, 옷 안쪽 일부분에 메쉬소재를 사용하여 착용시 상쾌한 느낌을 극대화 시켜준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날씨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360,000원

□ 고어텍스 풋웨어로 센스있는 커플룩 연출

고어텍스 풋웨어는 신발 내부의 발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는 외부로 발산하고, 외부의 습기는 차단해줘 장시간 여행에도 깔끔한 느낌으로 오랫동안 신을 수 있다. 남녀공용으로 출시되는 제품을 착용하면 센스있는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휠라코리아 마드리드10(Madrid 10)

휠라코리아의 베스트셀러인 ‘마드리드’의 2010년 버전이다. PU 중창에 컴팩트한 에어백을 삽입하여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함과 동시에 슬림한 외형을 구현하였다. 또한 갑피 선포 부위에 텍스타일 소재를 사용하여 벤틸레이션 효과는 극대화하였으며 동시에 고어텍스 멤브레인 본연의 100% 완전 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트레킹, 도보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캐쥬얼한 착장과 코디네이션 연출이 용이하여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157,000원

휠라코리아 셀포트(Cellfort)

‘셀포트’라는 제품명은 공기세포를 뜻하는 ‘AIRCELL’과 최상의 편안함을 의미하는 ‘ULTIMATE COMFORT’의 합성어이다. 270도 비져블 에어백을 PU 중창에 삽입하여 접지 시 발 뒷축에 가해지는 충격은 최소화하고 쿠셔닝은 배가시켜 편안한 착화를 도와준다. 또한 고어텍스 멤브레인 본연의 기능인 100% 완전방수가 가능함은 물론 착화 시 발생하는 내부 열기의 보다 원활한 투습을 위해 발등과 발목 주위에 코듀라 소재를 사용해 착화 쾌적성을 높였다. 유러피안 스니커즈 스타일을 감각적인 캐쥬얼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트랜디한 매력이 돋보인다. 165,000원.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