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맥TV 세림, “이 종목 꼭 사라”

서울--(뉴스와이어)--증권방송 맥TV(www.maktv.co.kr)에서 활동 중인 임상현(필명: 세림) 애널리스트는 “공장자동화 설비와 전자제어계측을 탁월한 기술력으로 우주항공, 철도, 원자력 계통에서 시스템 매출이 일어난다” 라며 상승세를 시도하는 종목을 맥TV ARS를 통해 공개했다.

임 애널리스트는 “플랜트 및 빌딩설비 등에 들어가는 변전소와 발전소 전력제어, 원자력 제어계측, 공장자동화 설비 감시제어, 지능형교통제어시스템 등에서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라면서 “이라크 수주를 바탕으로 추가적인 해외 수주가 기대된다”라면서 국내외 경기회복에 따른 산업설비 최대 수혜주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철도분야에서 본다면 “해외에서는 리비아, 플로리다, 브라질 고속철도 수주가 예상되며, 국내에서는 경기도의 대심도철도(GTX)와 지방자치단체의 경전철 발주계획을 앞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발전설비에서 본다면 “한국수력원자력의 수계운영 설비보강 시스템과 공기조화설비 그리고 울타리 감시시스템을 구축한 기술력이 있으며, 스마트그리드가 앞당겨 실시됨에 따라서 한국전력과 발전소 설비 및 송.변전망에 수주 물량도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해당 종목의 투자 정보를 공개한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증권ARS 서비스를 통해 소액투자자와 직장인을 위해 리딩을 받을 수 있는 특급 핵심 승부주 이외에 시황 및 주도주 분석, 포트폴리오 투자전략, 장중 급등주 및 종가배팅주를 실시간으로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무료시황 및 급등 테마에 대한 무료단문서비스를 운영하기 때문에 등록만 해도 투자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부연했다.

해당 종목의 자세한 투자 정보는 060-808-8119 ->세림 임상현 전문가 번호(001)을 눌러 확인이 가능하며, 맥TV 사이트 ARS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임상현(필명: 세림)은 장세와 테마를 분석하여 수급과 펀더멘탈의 균형감을 통해 종목을 발굴하고 있으며,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잡기 위해 36시간순환 사이클 매매기법인 상수파동을 창안해 성공적인 투자지침을 제공한다.임상현 전문가는 새빛인베스트먼트 투자자문사에 근무하면서 현재 맥TV(www.maktv.co.kr)에서 투자분석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