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비전, 영상회의 세미나 성황리 개최

-최신 영상회의 트랜드 및 기술동향 제공

-영상회의실용 제품 XT-1000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통합 영상회의 플랫폼 전문업체인 라드비전(지사장 이민우www.radvision.com/korea)은 지난 10일 리츠칼튼에서 개발자 및 IT 담당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중화를 위한 HD영상 테크놀로지와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

오전 오후로 나뉘어진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전에는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기술 트랜드와 라드비전의 영상기술 및 제품 개발 사례, 제품 시연 등이 이어졌다. 라드비전 마케팅 부사장인 아미르 지모라는 “최근 IT산업의 최대 관심사인 그린 경영의 중요한 부분으로 영상커뮤니케이션을 꼽았으며, 라드비전의 BEEHD 제품으로 그린 경영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후에는 기업 및 공공기관의 IT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라드비전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스코피아(SCOPIA)’ 제품 군 소개와 영상커뮤니케이션의 효율적 관리와 품질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라드비전은 영상회의실 용 제품인 ‘XT-1000’을 새롭게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XT-1000’은 Full HD급 1080P를 지원하며, 경쟁사 대비 2/3 가격으로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다. 또한 SVC 기술을 적용하여 화면 품질을 높였으며, 오픈 인터넷 망을 사용해 통신비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할 수 있다.

라드비전 이민우 지사장은 “이제 라드비전은 영상회의 솔루션 뿐만 아니라 ‘VC240’과 ‘XT-1000’을 비롯해 다양한 영상회의 제품라인을 공급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욱 완벽한 UC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advision.com

연락처

포스타드
박종원 대리
070-7126-377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