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맥TV 세림, 자동차 부품 분야 핵심 종목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증권방송 맥TV에서 활동 중인 임상현(필명: 세림) 애널리스트는 “자동차 경량화를 통한 연비개선과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 사용이 확대되는 양상에서 새로운 수혜주다”라면서 실적과 성장성을 겸비한 종목을 ‘맥TV ARS’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고유가와 환경오염 규제로 인해 하이브리카와 전기차가 상용화되고 있으며, 자동차 경량화를 통한 연비개선과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 사용이 확대되는 양상이다”라며, “차량 경량화는 단순한 이슈가 아닌 산업의 페러다임의 변화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차량경량화를 위해 고유동 및 고강성 범퍼용 소재를 개발해 상용화되는 상황, 그는 엔진이 없어지는 전기차가 상용화된다면 외형 및 디자인이 무한변신이 가능하다면서 “IT기술 융합으로 인해 자동차는 거대한 전자제품화되는 양상이 진행되어 첨단소재기술과 결합된 기성소재 중요성이 부각된다”라면서 높은 성장성에 대해 부연했다.

해당 종목의 투자 정보를 공개한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증권ARS 서비스를 통해 소액투자자와 직장인을 위해 리딩을 받을 수 있는 특급 핵심 승부주 이외에 시황 및 주도주 분석, 포트폴리오 투자전략, 장중 급등주 및 종가배팅주를 실시간으로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무료시황 및 급등 테마에 대한 무료단문서비스를 운영하기 때문에 등록만 해도 투자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부연했다.

해당 종목의 자세한 투자 정보는 060-808-8119->세림 임상현 전문가 번호(001)을 눌러 확인이 가능하며, 맥TV 사이트 ARS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