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뉴욕, 최범석 디자이너의 더블유 드레스룸 잡화라인 단독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유명 디자이너의 작품을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어 패션리더들의 주목 받고 있다.

해외구매대행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제네럴 아이디어(General Idea)’로 유명한 최범석 디자이너의 세컨브랜드 더블유 드레스룸(W.DRESSROOM) 잡화라인을 단독으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블유 드레스룸(W.DRESSROOM)은 최범석 디자이너의 ‘제네럴 아이디어(General Idea)’ 에 이어 마니아 층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세컨드 브랜드로 뉴욕 풍의 펑키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이너 최범석은 2003년 ‘제네럴 아이디어(General Idea)’를 런칭한 후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로 활약 중이며, 지난해에는 뉴욕컬렉션에 입성하는 등 최근 급부상하는 디자이너로 각광 받고 있다

엔조이뉴욕은 이러한 최범석 디자이너의 패션 컨셉과 가장 부합하는 이미지를 갖고 있고, 잡화라인에 전문화된 상품기획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아 단독으로 W드레스룸 잡화라인을 오픈하게 됐다.

특히, 엔조이뉴욕의 잡화부문이 전체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인기품목인 만큼 W드레스룸 입점이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엔조이뉴욕 쇼핑몰사업부 배이숙 팀장은 “이번 오픈을 통해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최범석 디자이너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뉴욕 스타일을 반영하여 가방 하나로도 트렌디한 패션 리더가 완성되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엔조이뉴욕에서는 한달 동안 W드레스룸 잡화라인 런칭 기념 이벤트로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전 구매고객에게 W드레스룸에서 특별히 제작한 키홀더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오픈에는 ‘가방’ 아이템 중심으로 매주 새로운 신상품들이 선보이게 되며, 올해 F/W 시즌부터는 슈즈 아이템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tmall.com

연락처

KT커머스 홍보팀
이수정 대리
02) 3412-50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