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제네시스 컴팩트 에디션 통해 컨택센터 포트폴리오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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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알카텔루슨트
2010-05-19 10:41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알카텔-루슨트(대표이사 신원열)는 엔터프라이즈 마켓 그룹(Enterprise Market Group,이하 EMG) 출범과 동시에 컨택센터를 선도하는 제네시스의 주요 제품군을 멀티 플랫폼, 오픈 환경으로 통합함으로써, 컨택센터 솔루션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알카텔-루슨트는 제네시스 컨택센터 솔루션의 번들로 제공되는 알카텔-루슨트 옴니터지 프리미엄 에디션(OmniTouch™ Premium Edition)을 알카텔-루슨트 옴니PCX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서버(OmniPCX™ Enterprise Communication Server, PBX)와 통합하고 이를 제네시스 SIP 서버의 기반이 되는 멀티플랫폼으로 확장함으로써, 오픈 플랫폼을 구현했다.

이번 확장의 일부로, 옴니터치 프리미엄 에디션은 제네시스 컴팩트 에디션으로 제품명을 변경할 것이다. 제네시스 컴팩트는 150명 이상의 상담원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기존의 PBX시스템을 유연하게 IP텔레포니를 지원할 수 있는 SIP환경을 단계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한다. 제네시스 컴팩트는 SIP과 기존의 PBX시스템 모두를 지원하기 때문에, 기업은 기존의 스위치 인프라를 유지하면서, SIP으로 변환이 가능하다.

제네시스 컴팩트 에디션은 대기업에서 주로 사용하는 컨택센터와 같이 진화된 컨택센터 기능을 중소기업에 제공함과 동시에 단순한 구성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알카텔-루슨트는 중소기업용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구성, 통제, 컨택센터 모니터링 등이 가능한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비주얼 컨택센터로 통합했다. 비주얼 컨택센터 인터페이스는 단순 음성 환경을 위한 제네시스 컨택센터 솔루션의 옵션으로 제공될 것이다. 또, 비주얼 컨택센터는 제네시스 8 소프트웨어 스위트와 함께 공개된 역할 기반의 차세대 인터페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알카텔-루슨트는 제네시스와 옴니PCX가 결합된 포괄적인 차세대 컨택센터 솔루션인 옴니제네시스(OmniGenesys)를 통해 알카텔-루슨트 플랫폼과 제네시스 소프트웨어를 통합했다. 이번 통합을 통해, 기업은 옴니PCX플랫폼과 제네시스 소프트웨어의 구성을 보다 신속하게 할 수 있으며, 상담원의 변화를 시스템으로 자동 업데이트 가능하다. 이는 제네시스 소프트웨어를 거쳐오는 음성 상담에 대한 효과적인 통제는 물론, 통합 리포팅 작성도 가능하도록 한다.

제네시스에 대해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는 알카텔-루슨트의 자회사로, 전화, 웹 및 이메일들을 통한 고객 인터랙션을 관리하는 소프트웨어에 100% 집중하고 있는 독보적인 기업이다. 제네시스의 소프트웨어군은 그것이 셀프서비스가 되었든 어시스티드 서비스가 되었든 고객에 맞는 최적의 상담 자원과 다이나믹하게 연결해 줌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함과 동시에 서비스 목표 달성과 상담 자원의 활용을 최적화 해 주는 역할을 한다. 제네시스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80여 개국의 4000여 기업 및 정부 기관에서 매일 1억 건 이상의 고객 인터랙션을 처리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는 기업이나 기관들은 컨택센터에서 백오피스까지 전반적인 고객 만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사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결과적으로 제네시스가 제공하는 것은 고객 불만 감소, 효율성 향상 및 비즈니스 혁신 가속화 들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enesyslab.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카텔-루슨트에 대해
알카텔-루슨트는 전세계 통신사업자, 기업 및 정부 기관이 음성, 데이터, 비디오 통신 서비스를 엔드유저에게 제공하도록 돕는 솔루션을 공급한다. 유선, 무선, 컨버전스 브로드밴드 네트워킹, IP 기술,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알카텔-루슨트는 통신업계 최고 연구소 중 하나이자 산하 R&D 기관인 벨 연구소가 갖춘 독보적 기술 및 과학 분야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있다. 전세계 130여개국에서 7만 7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가장 숙련된 글로벌 서비스, 연구, 기술 및 혁신 조직을 갖추고 있다. 2009년 매출은 152.2억 유로이며,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www.alcatel-lucent.com)

한국알카텔루슨트 개요
알카텔-루슨트는 전 세계 통신사업자, 기업 및 기관 고객들에게 IP, 클라우드 네트워킹, 초광대역 유무선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선두주자다. 통신업계 최고 연구소 중 하나인 벨 연구소(Bell Labs)의 독보적 기술 및 과학 분야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있다. 톰슨로이터(Thomson Reuters)가 선정한 ‘100대 글로벌 혁신 기업’에 4년 연속(2011~14) 선정되었으며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평가에서는 3년 연속(2012~14) 통신 기술 부문 업종선도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재무 성과는 물론 환경 경영, 사회공헌 활동 및 인적자원 관리면에서의 리더십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2년도에 MIT 대학 산하 미디어 그룹 테크놀로지 리뷰(Technology Review)가 발표한 ‘세계 50대 최고 혁신 기술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매출은 132억 유로이며,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www.alcatel-lucent.com

웹사이트: http://www.alcatel-lucen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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