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스 한국지문적성평가원 강남센터, ‘지문적성검사‘ 이벤트 행사 실시

- 오는 22일(토) 현대백화점 신촌점 문화센터…1세 영아부터 검사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아이파스 한국지문적성평가원 강남센터에서 5월 22일(토) 현대백화점 신촌점 문화센터와 제휴하여 행사를 관람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지문적성검사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문화센터의 요청으로 이루어졌는데,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여러 가지 행사를 마련하면서 이에 맞게 아이의 미래를 걱정하는 엄마들의 관심을 좀 더 구체적으로 충족시켜 주고자 하는 뜻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지문적성평가는 아이큐검사나 이큐 검사와 달리 지문확인이 가능한 1세 영아부터 검사가 가능하다. 어느 특정분야의 검사가 아니고 개인에게 내재된 여러 가지 지능 중 선천적으로 타고난 우수한 지능과 인격적인 특성에 대해 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타고난 적성은 물론, 개인성향을 알 수 있고 학습습관과 그 유형을 파악하여 이를 바탕으로 학습방법 개선과 더불어 성적향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기교육을 원하는 학부모에게 기본적인 해답을 줄 수 있다.

검사방법은 지문검사 후 결과보고서를 고객에게 송부, 상담사가 직접 상담해주는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이번 행사는 결과보고서가 나오기까지 일주일의 소요되는 시간이 필요 없는 간단검사 방법으로 검사 후 즉시 상담사가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아이파스 한국지문적성평가원(www.ifas.or.kr)은 이번 행사를 통해 원하는 아동에게 간단검사가 아닌 정식검사를 신청 받아 보고서 형태의 지문검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로 진행하는 것이라서 비용도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과거에는 아이들의 성향과 적성을 몰라 엄마들이 부모의 성향대로 아이들을 이끄는 경향이 있었는데 ‘지문검사‘라는 것이 생기고 난 후부터는 아이만이 가지고 있는 성향, 우월순위 지능 등을 알아본 뒤 아이에 맞게 맞춤 교육을 하고 있어 이번 행사도 엄마들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아이파스 한국지문적성평가원 관계자는 말했다.

인간의 지능은 단순히 한 가지로 이루어져 있지 않고, 여러 가지 많은 종류의 지능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내용이 ‘다중지능이론’이다. 이 다중지능이론을 통해 언어지능 음악지능 논리수학지능 공간지능 자기이해지능 대인관계지능 자연관찰지능 신체운동지능으로 나누어 우리 신체의 지문과 결합시켜 지문을 통해 적성을 알 수 있는 검사방법이 바로 ‘지문적성평가’이다.

웹사이트: http://www.ifas.or.kr

연락처

아이파스한국적성평가원강남센터
양연수 실장
1644-02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