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온가족이 함께하는 ‘텃밭정원 선물하기’ 나눔활동 실시

뉴스 제공
메리츠화재 코스피 000060
2010-05-23 10:26
서울--(뉴스와이어)--메리츠화재(대표이사 부회장 원명수, www.meritzfire.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2일(토) 임직원과 임직원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텃밭정원 선물하기’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텃밭정원 선물하기’는 복지기관 자투리 공간에 상자 화분들로 유기농 텃밭정원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메리츠화재가 그린CSR의 일환으로 새롭게 기획한 가족 참여형 나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선물 대상지인 사회복지법인 경생원은 50여명의 아이들이 생활하는 곳으로, 메리츠화재 임직원 및 임직원가족 45명은 경생원에서 생활하는 13명의 아이들과 함께 옥상 텃밭정원을 만들었다.

여기에 각종 채소와 화초, 허브 등의 모종을 심고 예쁘게 장식한 뒤, 경생원 아이들의 이름을 하나씩 붙여서 선물했다.

경생원의 정지명 사회복지사는 “아이들이 자기 이름이 붙여진 푸른 새싹을 정성스레 가꾸고, 쑥쑥 자라는 모습을 보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며 즐거워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에 가족이 함께 나눔활동을 하며 많은 것을 얻고 갈 수 있었던 것 같다” 며, “두 번째 ‘텃밭정원 선물하기’는 올 가을에 실시 예정으로 앞으로는 점차적으로 횟수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eritzfire.com

연락처

메리츠화재 홍보팀
이용혁 과장
02-3786-1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