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티넷, 아이폰용 음란사이트 차단브라우저 선보여
‘그린존’(Green Zone)으로 명명된 이 브라우저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접속시 플랜티넷이 보유하고 있는 약 450만 건의 유해사이트DB 검증과정을 거쳐 성인, 도박, 마약, 자살 등 청소년 유해사이트 접속시 이의 접속을 자동으로 차단해준다. 플랜티넷은 자체 개발한 DB수집엔진을 통해 실시간으로 유해사이트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유해사이트 450만 건이라는 수치는 세계 최대수준이라고 밝혔다.
플랜티넷 김태주 대표이사는 “스마트폰의 보급이 급속도로 빨라지면서 청소년들의 유해사이트 접속 제어의 필요성이 점차 중요시되고 있다’고 언급하고, 우선 아이폰을 보유한 청소년을 위해 학부모들이 그린존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앱스토어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그린존의 안드로이드 마켓등록 및 아이패드용 버전의 개발이 임박한 만큼 이를 토대로 향후 국내외 각 이동통신사 및 단말제조사 등과 청소년 전용 브라우저의 탑재를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랜티넷 개요
플랜티넷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SW방식이 아닌 네트워크 기반의 청소년 유해정보차단서비스를 상용화는데 성공, 동 서비스를 KT, SK브로드밴드, LG파워콤 등에 부가서비스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과 대만 등지에 현지법인을 설립, 해외에 50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규모인 전국 8천여 개소에서 오프라인용 디지털음악영상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업체로 아시아나항공과 KTX 에 오디오채널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이마트, 롯데리아, 훼미리마트 등 다양한 매장에서 방문 고객을 위한 매장음악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최근 디지털영상 서비스 출시를 통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tynet.com
연락처
플랜티넷
이상기 과장
02-3498-9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