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 높인 디지털도어락 게이트맨 모아이 출시”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10-05-25 13:41
서울--(뉴스와이어)--아이레보(대표:하재홍 / www.egateman.co.kr)는 신제품 ‘게이트맨 모아이’ 시리즈 3개 모델을 24일 출시했다.

게이트맨 모아이는 옆에서 보았을 때 모아이 석상의 콧날을 연상시키는 데서 이름을 따 왔으며, 인증방식은 비밀번호(터치타입과 텍트(버튼)방식 두가지 제공)와 카드키, 반도체키를 제공한다.

게이트맨 모아이는 흰색의 깔끔한 ‘이지키패드’가 적용되 사용자 편의성이 높아졌으며, 국내 최초로 T 볼트 매카니즘을 적용해 보안성을 높였다.

게이트맨모아이에 적용된 ‘이지키패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한 게이트맨의 설치 노하우가 담긴 것으로 게이트맨을 설치한 1,000여 세대의 설치 위치와 한국인의 평균 신장을 조사해 설계한 것이다. 키패드를 지면에서 17.2˚ 기울여 비밀번호 사용을 편안하게 했는데 자체 시험결과 기존 키패드에 비해 비밀번호 입력 정확도가 약 20%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 많이 출시되고 있는 터치패드방식의 경우 중 장년층 사용자는 익숙해지기 전까지 입력 오류가 많았는데 모아이의 키패드는 시선과 동일 선상에서 보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입력할 수 있다.

게이트맨 모아이에는 국내 최초로 T자형의 데드볼트가 적용됐다. 이 새로운 잠금장치는 침입절도범죄를 위해 쇠 지렛대로 문틈을 벌릴 때 T자형의 데드볼트가 문틀이 벌어지는 것을 막아줘 이런 유형의 범죄를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게이트맨 모아이는 기존 디지털도어락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보안성을 가진 제품으로 게이트맨에서 시행하는 디지털도어록 보안등급인 게이트맨 안전등급 1등급 제품이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김신형 과장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