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모바일 이지투디제이’ 출시

뉴스 제공
레몬
2005-05-02 20:43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게임 선도업체 (주)레몬(대표 윤효성 www.lemongame.co.kr)은 모바일 음악 시뮬레이션 게임 '모바일 이지투디제이 '을 SKT를 통해 출시한다고 5월 2일 밝혔다.

'이지투디제이'는 1999년 어뮤즈월드가 발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케이드 음악 게임의 고전. 자신이 직접 DJ가 되어 턴테이블과 건반, 페달을 이용해 음악을 연주하는 음악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현재까지도 인터넷 상에 수백개의 팬클럽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으며, 80만명 이상의 마니아 게이머를 보유하고 있다.

레몬의 '모바일 이지투디제이'는 지난 2000년 원작보다 난이도를 높여 발표되었던 온라인 버전인 '이지투디제이 스페셜에디션'을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한 것. 원작사인 어뮤즈월드와 라이센스를 체결, 게임 진행 방식 및 음악 구성 등을 원작의 분위기 그대로 구현했다.

게임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건반위로 떨어지는 노트를 보고 떨어지는 위치와 타이밍에 맞추어 해당 건반을 눌러주면 된다. 잘 누르면 30점과 함께 Good 마크가, 실패하면 Fail 마크가 표시된다. 정확한 타이밍에 딱 맞추어 건반을 누르면 Cool 마크와 함께 50점의 콤보 점수가 주어진다.

3개의 건반만 누르면 되는 '이지 모드', 5개의 건반을 이용하는 '노말 모드', 5개의 건반과 턴테이블, 페달을 모두 쓰는 '하드 모드'의 3가지 레벨이 제공된다. 왕년의 이지투디제이’선수급 플레이어라면 2배속 모드, 랜덤 모드로 다채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곡을 다운받고 싶다면 '네이트'에 접속하여 신곡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모바일 이지투디제이'를 개발한 레몬의 윤효성 사장은 "음악 게임인만큼 다른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막강한 사운드를 구현하는데 주력했다"며, "음악마다 다른 애니메이션이나 화려한 그래픽도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이지투디제이'의 다운로드 경로는 네이트에 접속하여 게임Zone> New > EZ2DJ 혹은, 게임Zone> 경영/연예/뮤직> 뮤직액션 >EZ2DJ ' . 다운로드 비용은 2,000원이다.

한편 레몬은 '모바일 이지투디제이' 출시 기념으로 '다운받Go! 뮤직Go! 신나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이지투디제이'를 다운로드 받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홈씨어터를, 2등 2명에게는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폰을, 3등 5명에게는 MP3 플레이어 겸용 전자사전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2일부터 5월31일까지.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OPQR의 이미나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