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업체 ‘레몬’, 축제 지원 이벤트 벌여

뉴스 제공
레몬
2005-05-02 20:47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게임 선도업체 (주)레몬(대표 윤효성 www.lemongame.co.kr)은 '굳세어라 젊음아!' 이벤트를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젊음과 축제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사천성 다운로드 이벤트'와 '사천성 랭킹 등록 이벤트'의 두가지.

첫번째, '사천성 다운로드 이벤트'는 대학가는 물론 전국적으로 펼쳐질 각종 축제의 기분을 함께 만끽하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다. 행사 기간 중 '레몬사천성' 게임을 자신의 휴대폰으로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추첨하여 1등 5명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축제 지원금이, 2등 5명에게는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폰이, 3등 5명에게는 독도 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두번째, '사천성 랭킹 등록 이벤트'는 '레몬사천성' 게임을 즐기고 랭킹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특별히 최근 취업 대란으로 마음 고생이 심한 젊은이들을 위해, 1등 5명에게는 교육 지원금을, 2등 5명에게는 면접용 의류 상품권을, 3등 5명에게는 인쿠르트의 취업 상품권을 제공한다.

'레몬사천성'은 같은 그림의 패를 찾아 맞추는 모바일 보드 게임. 같은 그림을 맞출 때 마다 귀여운 캐릭터가 망치로 패를 없애며 울리는 경쾌한 사운드가 게임의 즐거움을 더한다. 게임 방법이 단순하고 조작도 간편해서 모바일 게임 초보자에게도 적합한 게임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의 Nate에 접속하여, 게임Zone>5월, 게임하고 대박놀자>레몬사천성 혹은, 게임Zone > 액션/아케이드 > 아케이드 > '레몬사천성'을 선택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6월 4일 레몬 홈페이지 (www.lemongame.co.kr)을 통해 공지된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OPQR의 이미나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