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Fraunhofer Heinrich Hertz Institute와 해저 및 장거리 전송 기술 제휴 확대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0-05-26 16:00
댈러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Xtera Communications와 Fraunhofer Heinrich Hertz Institute (HHI)는 해저 및 장거리 전송 솔루션 분야에서 기술 제휴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HHI는 Xtera에 독점적으로 컨설팅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해저 네트워크의 차세대 전송 솔루션 개발 지원을 위해 동 연구소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설 및 전문성을 활용할 예정이다. 이 기술 제휴에는 첨단 변조 및 탐지 시스템에 대한 작업이 포함되며 더 높은 처리 용량을 제공할 수 있도록 Xtera의 해저 터미널 장비를 개선하여 네트워크 운영업체들이 업그레이드를 통해 해저 시스템의 사용 수명을 더욱 연장할 수 있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 연구소와 Xtera의 장기적 제휴는 HHI에게 커다란 중요성을 갖는다. 이 제휴가 수요가 높은 이 분야에서 우리 연구소가 확보하고 있는 전문성의 수준을 과시하고 통신 업계와 우리 연구소와의 실질적인 연계를 공고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라고 한스 요하킴 그랄레르트(Hans-Joachim Grallert) HHI 매니징 디렉터는 말했다.

에르베 페브리에르(Hervé Février) Xtera 부사장 겸 COO는 “Xtera는 해저 통신 시스템 업그레이드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며 이번 제휴는 당사가 이러한 위상을 유지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고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들이 새로운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을 실감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Xtera가 해저 네트워크용 고광대역 기술 개발 분야에서 자신의 리더십을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해 주고 있다.

Fraunhofer Heinrich Hertz Institute 관련 정보
Fraunhofer Heinrich Hertz Institute는 이동 및 고정 광대역 통신 네트워크와 멀티미디어 시스템 개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광 구성부품과 시스템 그리고 광섬유 센서 시스템에서 고속 하드웨어 아키텍처에 이르기까지 Heinrich Hertz Institute는 국제적인 연구기관 및 기업들을 파트너로 국제 시장을 위해 미래의 기가비트 사회를 위한 인프라 개발과 관련하여 협력하고 있다. 동시에 동 연구소는 광대역 네트워크를 위한 미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다. 중점 연구 분야는 3D TV, 3D displays, HDTV, 동작 제어 인간-기계 상호작용, 이미지 신호 처리 및 전송 그리고 미디어의 인터렉티브 방식의 사용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hhi.fraunhofer.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대의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다. 기업 및 통신 회사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대도시 지역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한다. 5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는 Xtera의 광전송 포트폴리오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동사의 WAN 트래픽 관리용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 방안을 제공해 준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예외적인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을 견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Lily Mak
Xtera Communications
전화 +1 972 649 5138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