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임리얼(I’m Real), “트위터로 부르면 과수원이 달려와요!”
풀무원 아임리얼은 물 한방울 넣지않고 단맛 조차 배즙으로 맞추는 등 100% 천연과일만 갈아담은 신개념 제품으로 향료, 색소 등의 어떠한 합성첨가물도 넣지 않고 과일을 그대로 갈아 바로 포장한 프리미엄 생착즙 주스다. 원산지와 품종, 색상까지 꼼꼼하게 관리된 천연과일 중 상처 하나 없는 과일만을 선별하여 전자동 3단 세척 후 가열 없이 만들기 때문에 생과일 최상의 맛과 천연 비타민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지난 2007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알려지면서 연평균 18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해 왔으며 최근 매번 깎아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등으로 과일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바쁜 도시 직장인들에게 양질의 과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며 ‘간편 과일’ 시장을 재편성하고 있다.
한편, 풀무원은 아임리얼에 대한 고객들의 잇따른 판매처 확대 요청에 따라 그동안 서울, 수도권 주요 백화점 및 커피 전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제품을 편의점 훼미리마트에 입점시켜 ‘마시는 생과일’ 트렌드를 더욱 확고히 정착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아임리얼 6종 중 스트로베리/토마토/그린키위(190ml, 각 2,500원/2,500원/2,700원) 3종을 편의점 훼미리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이민주
02-6370-33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