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대구FC 업무제휴 협약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의 대구FC(㈜대구시민프로축구단)에 향한 남다른 축구사랑이 관심을 끌고 있다.

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과 대구FC(대표이사 박종선)는 5월 28일(금) 지역 내 축구 붐 조성을 통해 지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상호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대구FC 홈경기를 관람 후, 입장권을 대구은행에 가지고 오면, 대구은행간 송금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 입장권이 수수료 면제쿠폰으로 재탄생하는 셈이다.

대구은행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대구FC 홈 전경기마다 10명씩 추첨을 통해 지역의 전통시장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기로 했다.

또한 지난 20일부터 판매중인 ‘파이팅축구예금·적금’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50% 할인서비스와 무료입장이 가능한 연간 입장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팅축구예금·적금’은 2010 프로축구 대구FC 홈경기 유료 입장권(연간 입장권 포함)을 제출하는 고객에게 고시금리에 추가해 예금은 0.3%, 적금은 0.8%의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팬 입장에서는 ‘축구도 보고, 금리는 더 받고, 송금수수료는 면제받는 일석삼조’인 셈이다.

시민구단인 대구FC를 활성화하고자 발벗고 나선, 대구은행의 특별한 지역사랑에 지역민의 관심과 애정이 주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전략기획부
차장 김재봉
053-740-64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