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순작과 백년동안이 함께 하는 무주 반딧불 축제 가족 체험 행사’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6-01 10:24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이달 19일 전북 무주에서 열리는 <무주 반딧불 축제>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

국내 산머루 총 생산량의 60%를 생산Ÿ공급하는 무주 농민 연합 ‘산머루 클러스터사업단’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무주군과 샘표식품간의 특별한 인연을 계기로 마련되었다. 샘표식품은 지난 2009년 무주군과 산머루와 보리 생산 및 이용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산머루와 보리를 독점으로 공급받고 있다. 이를 통해 무주 지역 축제에 샘표식품이 참가하는 돈독한 관계로 발전한 것.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무주 반딧불 축제는 “반딧불 빛으로 하나되는 세상”이라는 주제 아래 환경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목적으로 전라북도 무주군이 주최하는 대표적인 친환경 축제이다. 2000여종의 희귀곤충을 체험할 수 있는 반디랜드와 적상산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하는 와인터널 등 풍성한 볼거리와 나만의 와인병 만들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축제에는 무주에서 직접 생산된 산머루와 보리로 만든 ‘백년동안 산머루Ÿ복분자’와 ‘순작 우리아이 반디보리차’를 시음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산머루·복분자는 통알곡 생현미를 3단 발효숙성한 흑초원액에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몸에 좋은 세계 10대 식품 중 하나인 무주 산머루를 더해 맛과 영양이 뛰어난 제품. 순작 우리아이를 위한 반디보리차는 반딧불이 사는 청정지역 무주에서 친환경적 농법으로 계약 재배한 보리만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건강한 아이전용 보리차 이다.

참가신청은 6월 1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1인 3매, 총150명)에게는 <순작과 백년동안이 함께 하는 무주 반딧불축제 가족 체험 행사>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샘표식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샘표의 대표적인 웰빙음료 브랜드인 순작과 백년동안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무주 반딧불축제 가족 체험행사는 순작과 백년동안의 우수성과 무주 반딧불 축제를 동시에 알리는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간 연계의 모범 사례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양하림 과장
02-3393-53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