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4세대 자연발효 조미료 연두 체험단 4,000명 모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6-02 11:49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4세대 자연발효 조미료 ‘연두’ 출시를 기념해 4,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4세대 조미료 ‘연두’는 기존의 조미료와 달리, 자연재료인 콩을 발효에 얻은 맛내기 성분이 요리 본연의 맛을 살리는 새로운 개념의 조미료 이다. 또한 기존의 분말타입이 아닌 액상이라 뭉치지 않아 간이 골고루 배어 더욱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7월 18일까지 샘표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체험단에 선발된 4,000명에게는 연두 더욱 깊은 맛과 더욱 담백한 맛이 들어있는 체험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선발된 체험단 중 ‘연두’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작성하고, ‘연두’로 만든 요리를 개인의 블로그 등에 올린 우수체험자를 선발해 42인치 TV와 홈씨어터를 비롯하여 르쿠르제 접시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체험단 선정자는 7월 26일 샘표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식품 마케팅팀 고지경 과장은 “연두가 발효를 통해 콩에서 맛내기 성분을 얻었다고 하면 대체 무슨 맛인지 많은 소비자들이 궁금해 한다”며 “기존의 조미료와 다른 새로운 개념의 조미료라는 특징을 설명하기 보다는 직접 체험함으로써 그 맛과 조미료로서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체험단을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연두는 지난 5월 조미료 시장에 첫 출사표를 던진 지 한 달 만에 10억 원 어치가 팔리는 기염을 토하며, 자연조미료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대리 오두진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