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종건업, 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새 홈페이지 사용수기 공모

뉴스 제공
혜종건업
2010-06-04 10:11
서울--(뉴스와이어)--명품 내·외장재 전문기업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기존 기업 중심 사이트를 탈피한 고객 중심적인 브랜드 홈페이지(www.hjfloor.kr)를 선보였다.

새롭게 개편된 혜종건업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중심으로 설계됐다. 우선 다양한 시공사례를 보여 줌으로써 실제 시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문의 및 견적` 코너를 통해 고객들의 1대 1 상담도 할 수 있도록 했다.

컨텐츠들은 혜종건업의 독일 원목마루 벰베(BEMBE)와 외장제 아게톤(ArGeTon), 그리고 이태리 원목마루 타부(TABU)의 고유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꾸며져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혜종건업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경품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한 달간 ‘혜종건업 사용수기’을 공모하는데, 혜종건업의 벰베(BEMBE) 원목마루 제품을 사용중인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hjfloor.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사용수기에 접수한 작품 중 입상자에게는 원목마루 벰베 시공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입상자는 7월 12일 혜종건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혜종건업은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사와 이태리 ‘타부(TABU)’사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최근 독일 아게톤(ArGeTon)사의 신개념 외장재인 ‘테라코타 파사드’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내·외장재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문의: 혜종건업 02-548-2419)

혜종건업 개요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600여명의 종업원과 2007년 기준 200만sqm(61만평)을 전세계에 판매하는 견실한 기업으로서 유럽의 원목마루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mbe.co.kr

연락처

혜종건업
이경곤 이사
02-548-2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