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제1회 진공숙성배 비빔국수의 제왕’ 개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6-07 09:30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이달 15일까지 <제1회 진공숙성배 비빔국수의 제왕> 참가자를 모집한다.

체험단과 요리대회를 결합한 형식의 이번 행사는 샘표 ‘진공에서 반죽하여 더욱 쫄깃한 소면’과 국시장국, 고추장 등 국수요리에 사용되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본 후 자신만의 독특한 국수요리 레시피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1차 심사를 거친 후, 우수작을 대상으로 실제 요리대회를 개최하여 ‘비빔국수의 제왕’을 선발한다. 입상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김치냉장고, 샘표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샘표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본인의 요리실력도 뽐낼 수 있는 <제1회 진공숙성배 비빔국수의 제왕>의 참가 신청은 6월 15일까지 샘표식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선발된 300명에게는 진공상태에서 반죽하여 더욱 쫄깃한 소면, 국시장국 4종과 국산 태양초 고추장 고추장, 상큼한 사과식초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샘표식품 마케팅팀 신원호 과장은 “여름철 국수 성수기를 맞아, 다양하고 색다른 국수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진공에서 반죽하여 더욱 쫄깃한 소면’의 우수함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불지 않고 쫄깃한 제품 특성이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인식될 것으로 본다” 고 말했다.

비빔국수는 매콤달콤한 맛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는 여름철 대표메뉴 중 하나이다. 비교적 조리하기 쉽지만, 어떤 면과 양념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맛이 천차만별이다. 특히 잘 불지 않는 사용하는 것이 관건. 샘표에서 새롭게 출시한 ‘진공에서 반죽하여 더욱 쫄깃한 소면’은 특허 공법(특허 제 10-0810677)을 사용하여 진공상태에서 반죽하므로 공기가 제거되어 반죽 내부의 조직이 치밀하다. 이러한 진공소면은 노란 빛을 띠며, 일반 소면보다 훨씬 더 쫄깃하고 삶은 후에도 잘 퍼지지 않아 맛있는 비빔국수를 만들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김모란
02-3393-53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