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지방공무원 제한경쟁특별임용시험 대비 면접 캠프 개최

성남--(뉴스와이어)--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전지사(지사장 박태복)는 6. 10(목) 오후 1시 공단 대전지사에서 충청남도 지방공무원(중증장애인) 제한경쟁특별임용시험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및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대상으로 ‘2010 충청남도 지방공무원(중증장애인) 제한경쟁특별임용시험 대비 면접 캠프’를 개최한다.

충청남도 중증장애인 공무원 특별임용은 지방공무원임용령 개정에 따라 충청남도 내 올해 처음 도입된 중증장애인 특별 임용시험으로 응시마감 결과 평균 6.1: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6. 3(목) 1차 서류전형 합격자(36명)를 발표하고 6월 14(월) 면접시험을 앞두고 있다.

이에 이번 면접 캠프는 충청남도 지방공무원(중증장애인) 시험 대비 및 면접 준비에 여러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증장애인 등 공무원 시험 준비생에 초점을 맞춰 그간의 시험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등을 적극 활용하여 면접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 습득 등 합격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태복 지사장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에게 한정된 시간 내에 보다 효과적으로 준비된 공직자상을 전달하여 습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번 면접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공무원 시험 준비생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전지사(042-635-3701~2)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ead.or.kr

연락처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대전지사
고용촉진부장 송희성
042-635-37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