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성경필사 솔루션 판매 1위”…미래나야 회원교회 대상 조사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0-06-09 10:02
서울--(뉴스와이어)--기독 솔루션 중 가장 잘 팔리는 솔루션은 어떤 솔루션일까?

IT전문기업인 미래나야(김성호·www.miraenaya.net)가 회원교회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가장 잘 팔린 솔루션은 온라인 성경필사솔루션인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교인교적시스템이 차지했다.

성경필사는 원래 종이에 성경을 옮겨 쓰면서 성경을 읽기위해 시작된 오프라인의 개념이지만 미래나야가 온라인 성경필사를 보급하면서 온라인성경필사 도입이 보편화됐다.

온라인 성경필사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솔루션 설치와 동시에 웹사이트의 방문자율이 증가한다는 것이 꼽혔다. 또, 사용법이 쉽고 활자 확대·축소기능이 있어 눈이 침침한 노인들도 활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의 성도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이 회사의 온라인 성경필사는 CTS TV, 명성교회 등 주요 기독미디어나 대형 교회들에 성경필사 또는 성경쓰기라는 이름으로 설치되어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

가장 잘 팔리는 솔루션 2위는 웹교인교적솔루션으로 조사됐다. 특히 이 회사 교인교적솔루션 Zion(시온)10은 한국 최초 모바일웹 교인교적으로 지난 4월부터 kt와 함께 모바일 오피스솔루션 부분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할 정도로 그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미래나야는 성경필사 솔루션 및 Zion(시온)10 신규구매 고객에게 최장 5년간 월 사용료를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이며, 2,600여개 미래나야 회원교회뿐 아니라 신규고객 대상으로도 진행된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CLloveTV: http://www.CLlove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미래나야 홍보팀
강승환
010-2677-3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