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월드휴먼브리지 필리핀긴급태풍구호 홍보캠페인 시작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11-14 13:10
서울--(뉴스와이어)--(주)왓에버서치(대표이사 김성호, www.whateversearch.com)는 1% 나눔기업으로 공익제휴 중인 월드휴먼브리지(www.whb.or.kr)의 필리핀긴급태풍구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우선적으로 가장 방문자 수가 높은 후에버에 웹사이트에 해당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 홍보팀장은 “태풍 하이옌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필리핀 레이테 주의 타클로반 시의 참담한 현실을 보고 가슴이 먹먹해졌다. 우리가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다면 당사의 모든 자원을 총 동원해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왓에버처시는 이번 홍보캠페인을 통해 월드휴먼브리지의 필리핀긴급태풍구호활동은 국내 교회 네트워크 3000개 네트워크에 동시 홍보하고, 엠플러터(www.mflutter.com)의 모바일 방문자 10만 방문자들에게도 홍보하는 등 회사의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운영 중인 모든 서비스의 회원들에게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필리핀긴급태풍구호 후원은 홈페이지(www.whoeverweb.com)에 접속해 구호활동 관련 팝업을 클릭하면 온라인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다. 월드휴먼브리지 웹사이트(www.whb.or.kr)에서도 바로 후원 가능하다.

왓에버서치는 이번 홍보캠페인을 시작으로 공익홍보가 필요한 모든 기관 및 단체들에 채널을 열고, 지원 가능한 최대한의 자원을 모두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강승환 이사
070-8785-9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