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후에버 1.0 글로벌솔루션화, 영어·중국어판 출시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11-14 10:41
서울--(뉴스와이어)--(주)왓에버서치(대표이사 김성호, www.whateversearch.com)는 블로그처럼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된 DIY 웹사이트 제작도구인 후에버(version1.0)의 솔루션 글로벌화를 위해 영어, 중국어판을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후에버1.0은 HTML 코딩이나, FTP 파일업다운로드, 드림위버 등 웹사이트를 제작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도구와 지식들이 없어도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서버 기반으로 서비스될 예정이어 사용자가 서버 등 시스템 분야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운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후에버 영문판과 중국어판은 다음 주 중으로 베타 서비스가 진행되며, 11월 말까지 오픈 사용성 테스트를 마친 후 12월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 추가적으로 일본어판과 스페니시 언어의 번역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독일 제휴사와의 예정대로 진행된다면 독일어판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왓에버서치는 솔루션 글로벌화에 따라 중국 현지 법인인 청도의 창미래 소프트웨어유한회사의 마케팅본부를 신설해 중국 마케팅을 앞당기고, 미국의 글로벌 헤드헌팅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LA지역을 효시로 미주 웹프리랜서들과 접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사용자가 후에버1.0를 사용해 웹사이트를 제작하려면 먼저 홈페이지(www.whoeverweb.com)에 접속해 간단하게 신규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가입 후에는 다양한 툴팁을 활용하여 손쉬운 웹사이트 제작이 가능하다. 단, 도메인은 사용자가 직접 구매하거나 ㈜왓에버서치에 구매대행을 신청해야 한다.

한편 왓에버서치는 하드웨어 없이도 웹사이트 제작 및 호스팅사업이 가능한 ‘후에버1.0’을 활용해 사업을 하고자하는 프리랜서들이나 기업들에 무료리셀러정책 등 다양한 리셀러 및 공동사업 정책을 제시해 주고 있다. 창업을 생각중인 청년사업가들은 070-8785-9006번을 통해 상시 상담도 가능하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강승환 이사
070-8785-9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