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이웃집 웬수’, “촬영현장 영상으로 결방 아쉬움 달래세요”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6-11 09:54
서울--(뉴스와이어)--2010 남아공 월드컵 중계로 인해 이번 주 결방되는 SBS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극본 최현경, 연출 조남국, 매주 토일 밤 8시 50분)가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줄 촬영현장영상을 공홈(http://tv.sbs.co.kr/wensu)에 공개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촬영현장 영상 중 특히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 장면은, 촬영 중 파리잡는 최원영(채기훈 역)의 모습이다. 극 중 장모님으로 출연 중인 정재순(이선옥 역)과 함께하는 씬에서 이들의 연기를 방해하는 파리가 나타나자 재빠르게 발견하고 스탭들과 함께 파리소탕작전에 나선 것.

그리고, 극중 유호정(윤지영 역)의 딸로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는 아역배우 안은정이 NG를 내고 깜찍한 표정을 짓는 모습부터, 뒤이어 엄마 유호정까지 NG를 내는 NG모음영상도 공개됐다.

또한, 유호정(윤지영 역)과 신성록(장건희 역)의 레스토랑 씬에서는 출연배우들과 촬영스탭들과의 장난끼 넘치고도 친근감 있는 대화들로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을 엿볼 수 있다.

SBS ’이웃집 웬수’의 즐거운 촬영 현장과 NG모음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wensu) ‘영상스케치’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