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스클럽, NPC 이름공모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6-11 10:11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는 온라인 게임 업체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이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NPC 이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파이터스클럽(http://fightersclub.co.kr/)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 NPC(Non-player character)의 이름을 유저가 직접 선정하게 함으로써 지난 테스트 이후 오랜 시간 동안 오픈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완성해 나가겠다는 생각이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이벤트의 목적처럼 참여 또한 매우 간단해,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NPC의 이름을 글로 올리기만 하면 된다. 게임 초반에 등장하게 될 NPC인 비서와 전투교관의 이름이 공모의 대상이 되며, 아이패드와 문화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KOG 박신구 사업팀장은 “<파이터스클럽>은 도시의 리얼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 유저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용하기가 용이하다. 이번 NPC 이름공모 이벤트를 시작으로해서 지속적으로 유저의 의견을 게임 내 반영할 생각이다”라며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은 1차 CBT와 CCT 등을 통해 이미 많은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였고, 현재 오픈을 향하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fightersclu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