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변종윤 신임 대표이사 사장 취임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10-06-11 13:59
서울--(뉴스와이어)--흥국생명은 11일 서울 신문로 흥국생명빌딩에서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변종윤(50세) 전 흥국화재 대표이사를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변 신임사장은 1984년 흥국생명에 입사해 부산·서울사업단장, 흥국생명 전무, 흥국화재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다. 변 사장은 “흥국생명이 규모의 성장을 통해 알차고 견실한 보험회사로 거듭나 명실상부한 초우량 보험사로서의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흥국화재도 이날 같은 장소에서 정기 주총과 이사회를 열고 김용권(57세)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1977년 대한재보험에 입사한 후 교보생명 전략기획조정실장, 메리츠화재 마케팅 본부장 등을 거쳐 지난해 11월부터 흥국화재 총괄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김 대표는 “임직원 개개인이 갖고 있는 역량을 100% 발휘해 흥국화재가 고객들로부터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보험사로 성장하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이자”고 밝혔다.

이들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은 오는 14일 흥국생명빌딩에서 열릴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제원진 주임
02-2002-7222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흥국생명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