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회, ‘중국 도매시장과 중국 소무역 성공전략 세미나’ 개최
중국 소무역은 일본 보따리무역과 더불어 예비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창업의 하나인데, 1,000만원 이하의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중국 도매시장은 시장의 규모가 매우 크고, 상품이 다양하다는 특징뿐만 아니라 중국의 주요 도매시장에는 한국의 무역회사들이 많이 진출해 있어 상품의 선정과 구입, 수입절차 및 통관 등 창업초기 단계에서부터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창업교육에서는 중국 소무역의 절차와 준비사항, 중국의 주요 도매시장 소개, 향후 비전이 있는 중국 상품 선정방법, 중국 소무역의 성공방법 및 성공사례에 대해 손호익 신천무역 대표가 강의를 한다. 또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계명대학교 김영문 교수가 이우시장, 광저우시장 등 중국의 주요 도매시장을 탐방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한다.
이번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수익금 전액은 가정환경이 어려운 대학생들의 수업교재 구입과 장애인, 모자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사랑나눔회 개요
사랑나눔회(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2004년 4월 20일에 설립되어 2006년 2월 22일에 대구광역시로 부터 정식 인가받은 비영리민간단체(복지단체)이며, 장애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모자가정(미성년 자녀를 둔 모자가정), 무의탁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의 경제적 자립과 홀로서기를 지원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s.or.kr
연락처
사랑나눔회
김영문 교수
053-580-641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