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Communications, Polariq Ltd 인수 발표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0-06-15 09:50
앨런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유수 글로벌 공급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 Inc.는 오늘 편광모드분산 (PMD) 솔루션 전문기업인 영국 소재 Polariq Ltd.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PMD는 광섬유에서 광 펄스의 임의 확산을 일으키고 광섬유에서 데이터 전송 속도에 제한을 가한다.

“PMD 및 편광 현상은 광 통신 업계의 해묵은 문제이다. 자사의 기술을 편광 분할(PM)에 적용함으로써 Polariq의 독특한 특허 솔루션은 광섬유당 더 많은 통신 채널을 확보하여 전반적인 통신 역량을 효과적으로 증가시켜 준다”고 스튜어트 반스(Stuart Barnes) Polariq 설립자 겸 COO는 말했다.

“Polariq의 혁신적인 PM 솔루션으로 Xtera의 고객은 자신의 해저 및 지상 광섬유 케이블 시스템의 역량을 충분히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었다.이 기술은 첨단 고용량 솔루션 제공 분야에서 당사의 글로벌 리더십을 강화하고 Xtera가 효율적인 40G 및 100G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게 해준다”고 존 호퍼(Jon Hopper) Xtera 사장 겸 CEO는 밝혔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대의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다. 기업 및 통신 회사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대도시지역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한다. 5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는 Xtera의 광전송 포트폴리오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동사의 WAN 트래픽 관리용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 방안을 제공해 준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예외적인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을 견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Lily Mak
Xtera Communications
전화 +1 972 649 5138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