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전사 응원하는 ‘붉은 소시 스타카드’, 1주간 50만팩 판매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6-15 10:17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ntentshub.co.kr)는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의 ‘스타컬렉션 카드 시즌2(이하 스타카드)’가 지난 한주간의 예약판매 기간 동안 50만팩이 출고되었다고 전했다.

스타카드는 스타의 다양한 미공개 이미지 컷이 프린트되어 있는 카드로 소장가치가 뛰어난 상품이다. 지난 12월 말 동방신기와 소녀시대 스타카드가 처음 발매되며 현재까지 130만팩의 놀라운 누적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려왔다. 그 성원에 힘입어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소녀시대 스타카드 시즌2 : 월드컵 버전’을 지난 7일 출시하게 된 것.

이 스타카드는 붉은색 T셔츠를 입고 촬영한 소녀시대들 덕분에 ‘붉은 소시 스타카드’로 불리며 발매와 동시에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제 발매한지 딱 한 주된 ‘소녀시대 스타카드 시즌2 : 월드컵버전’이 50만팩 출고되었다는 사실은 업계에서도 놀랄만한 숫자.

팬들은 상품평을 통해 “소녀시대 팬이라면 필수 구입 해야할 상품”, “이거 은근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 “미공개 컷들 덕분에, 소녀시대 팬이 아니어도 소장가치가 있을 만큼 괜찮은 상품”이라며 훈훈한 구매 후기들을 올렸다.

이번 ‘소녀시대 스타카드 시즌2-월드컵버전’을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15팩 한세트 구매시 무료배송 및 디스플레이박스와 경품응모권도 제공되는데, 경품으로 소녀시대 9명 전원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클래식 기타 및 소녀시대가 이번 월드컵버전 촬영시 착용한 붉은색 T셔츠 등을 준비해 팬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큰 관심에 감사함을 표했다.

‘소녀시대 스타카드 시즌2-월드컵버전’에는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로 모든 팩에 최소 1장씩은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붉은 소시’가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한팩(5장) 2000원, 15팩 한세트(총 75장)는 30000원이다. 현재 G마켓(www.gmarket.co.kr)과 옥션(www.auction.co.kr)을 통해 온라인 단독 판매 되고 있으며, 금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