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 호텔, 외식사업 본격진출

서울--(뉴스와이어)--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www.mayfield.co.kr)이 외식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번 8월 중,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한식당 ‘낙원’ 1호점을 오픈하고, 낙원의 브랜드화와 아울러 국내 및 중국, 동남아 시장을 시작으로 향후 전 세계적으로 점포를 늘려 외식사업 부문을 확대할 계획이다.

메이필드 호텔은 27년 전통의 최상위 포지셔닝 되어있는 한식당 ‘낙원’의 외식사업 진출을 위해 지난해 말부터 외식사업TFT를 별도로 구성하고 위치 선정, 메뉴,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 예정인 한식당 ‘낙원’ 1호점은 메이필드 호텔 직영으로 운영되며, 한우 불고기, 샤브샤브, 평양식 냉면과 갈비탕 같은 일품 메뉴가 선보인다.

메이필드 호텔 장도현 총지배인은 “기존 낙원을 운영하는 동안 다양한 노하우를 가지게 되었고, 그 결과 사업성을 확인하게 되어 외식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라며, “메이필드 호텔의 강점인 한식당 ‘낙원’의 브랜드화는 특1급 호텔에서 한식당을 가지고 외식사업에 진출한다는 점에서 사명감을 갖게 할 뿐만 아니라, 한식 세계화에 발맞춰 우리 한식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ayfield.co.kr

연락처

메이필드호텔 홍보실
이승진
02-2660-91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