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무구, 공연장을 대상으로 한 체험 마케팅 펼쳐

뉴스 제공
청풍
2005-05-04 09:53
서울--(뉴스와이어)--청정환경 전문기업 청풍(대표 최윤정/www.chungpung.com)이 이번에는 공연장을 대상으로 한 ‘청풍무구 공기청정지역 만들기’ 캠페인을 펼친다.

청풍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최근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라이브 공연장 '질러홀'에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11대를 무료설치하고, 향후에도 계속적으로 공기청정기와 산소발생기를 설치하는 공연장을 점차적으로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청풍은 공기청정기 시장 초창기부터 공항과 어학원, 병원, 백화점 등에 자사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체험을 통한 제품의 우수성 및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실시해 왔다.

이와 관련 질러홀 측은 “밀폐된 공간 안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즐기는 라이브 공연장은 특히 공기가 쉽게 혼탁해 지는 장소이므로, 관객들이 보다 깨끗하고 편안한 공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청풍과 공동으로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게 되었다. 이는 앞으로 타 공연장과 큰 차별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되며 관객들 또한 만족해 한다.”라고 밝혔다.

청풍의 최윤정 사장은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을 소비자들이 몸소 느끼게 하기 위해 이제까지 다양한 장소를 대상으로 하여 ‘청풍무구 공기청정지역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해 왔다”며 “특히 이번 캠페인은 콘서트 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제품을 알리는 기회도 되겠지만, 문화적인 부분에서도 함께하는 기업임을 알리는 데에도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라고 밝혔다. 또한 공기청정기 설치이후 타 공연장, 실내 유흥업소등의 설치 문의 및 구입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hungpung.com

연락처

프레인 김정오 TEL. 02-722-2693 (2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