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타코 전자사전, 남아공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 실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고 세계인이 하나가 되는 글로벌축제라는 점에 있어서,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방향의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실시되는 이번 댓글 이벤트는 모든 엑타코 회원들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월드컵 응원 댓글을 남기고 추첨을 통해 이벤트 상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는 P900-ML13 Deluxe는 최대12개국 24종 문장번역기와 음성인식 통역기가 탑재되어 있고 외국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이나 해외업무에 있어서 통역과 번역이라는 전문적인 부분의 문제를 해결해 준다. 또한 핸드스캐너 C-PEN의 채택은, 타이핑없는 문장입력과 장문번역, 그리고 어휘검색까지 빠른 속도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비단 언어학습자 뿐만 아니라 유학생 및 해외 업무자 에게까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미 엑타코 전자사전은 국가대표 박주영 선수의 프랑스 프로리그 팀 AS 모나코로 이적 당시 박주영 선수의 언어적인 현지 적응을 위해 제품을 후원한 경험이 있다.
엑타코 관계자(대표이사 최영석은)는 “이번 월드컵은 전 세계인의 축제임과 동시에 모든 나라의 다양한 언어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므로, 외국어를 보다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으며 음성인식통역기와 문장번역기로 사용할 수 있는 엑타코 전자사전을 추천해드리기 위해서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현재 P900-ML13 Deluxe 공식판매가는 1,098,000이다.
엑타코 개요
엑타코(ECTACO)는 컬러이북/전자사전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약 700개 이상의 전자사전, 이북 라인업을 두고 있으며, 디지털 디바이스 및 소프트웨어 엔진 및 솔루션을 제작, 판매하는 미국계 기업이다. 본사는 뉴욕에 위치해 있고, 1990년에 창립되었다. 현재 17개의 국가에서 약 415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수많은 언어학자, 소프트웨어 개발 인력과 자체 보유 하드웨어 기술력, 그리고 전 세계 다양한 나라의 디자이너들과 하드웨어 생산자들의 연합을 통해 세계적으로 강력한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엑타코 한국법인은 홍콩과 중국을 관장하는 상품 개발 거점 센터로서 국내의 기술력과 지적자본을 활용하여 엑타코의 창의적인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개발 론칭하고 시장에 테스팅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국내 라인업은 전자사전.컬러이북 사업부, 광학(스캐너/카메라) 사업부, 오디오사업부, 2차전지 사업부(건전지/보조배터리),라이센싱(HP/아레나/폴라로이드/온이어즈)사업부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taco.co.kr
연락처
엑타코 기획실
최우진 실장
0505-470-3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