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vs 파인드라이브…투표로 강자 가린다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0-06-17 11:05
대구--(뉴스와이어)--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최근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파인드라이브’와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나비’ 두 브랜드를 놓고 최고를 가리는 투표를 진행 중이다.

네비인사이드내 파인드라이브 게시판 운영자인 ‘변석구(닉네임:반딧불)’씨와 아이나비 게시판 운영자인 ‘이상진(닉네임:멋쟁이)’씨는 각각 파인드라이브와 아이나비 브랜드가 최고인 이유를 설명하고 있으며, 사이트내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승부를 가리게 된다. 투표를 시작한 지 약 10여일이 지난 17일 현재, 439 대 255 로 파인드라이브가 앞서고 있으며, 두 브랜드의 치열한 경합은 8월 3일까지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하고 의견을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와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관련 악세서리를 증정한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육상목
053-653-1533
010-4518-73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