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분유 ‘베이비스온니오가닉’ BPA Free 포장용기 생산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미국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철제 캔 식음료의 92%에서 비스페놀에이(BPA)가 검출됐다고 NBC, 시카고 선타임스지 등 미국 언론(2010년5월21일)에서 전한 바 있다.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을 하는 BPA는 플라스틱 용기에서 철제 캔의 라이닝까지 수많은 제품에 활용되고 있으며, 미 국립 독성물질관리프로그램(NTP)은 “태아 혹은 영유아의 뇌기능과 행동 그리고 생식기능을 교란시킬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해 왔으며, 동물실험에서는 암을 유발하고 성장과정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특히 임산부들이나 영유아들은 캔에 든 식음료의 섭취를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미국 유기농 분유인 베이비스온리오가닉(Baby’s Only Organic) 제품을 제조하고 있는 Nature’s One사는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종이 재질로 철제 캔을 대신하고 있으며, 이는 100% BPA-FREE Packaging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2009년부터 생산된 베이비스온리오가닉 제품에 대한 BPA검사 결과 미국 FDA검사 기준 규격보다 정밀한 검사에서도 “불검출”로 판명되어 BPA로 부터 안전함을 다시한번 증명하였다. (네이처스원사 홈페이지 www.naturesone.com 참조)

베이비스온니오가닉 수입판매법인 파인트리BH코리아 박원일부장은 “한국 제품은 2010년부터 생산된 용기부터 종이재질로 만들기 때문에 이르면 7월부터 일부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인트리비에이치코리아 개요
파인트리 비에이치 코리아(주)는 유기농 제품 전문 유통회사로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만을 취급, 시장변화와 고객 욕구 파악을 통한 건전한 시장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본사는 미국 농무성의 엄격한 인증체계를 통과하여 받은 미 농무성 인증(USDA) 유기농(Organic) 제품을 주력제품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유아용 식 음료, 조제식 분유 및 유기농 식 음료 등을 주요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가치를 인류에게 헌사 한다”는 사명(Mission)을 통해 식품 및 음료 분야에 있어, 공신력 있는 기관의 검증을 받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제품만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 삶의 안녕과 가치를 증대시키는 것을 그 목적(Goal)으로 삼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abysonly.co.kr

연락처

파인트리비에이치코리아(주)
박원일
02-521-769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