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로닉스,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PLUS ’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0-06-23 10:00
대구--(뉴스와이어)--아이트로닉스(www.itronics.co.kr 대표:박호상)는 GPS칩셋을 내장한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 PLUS (모델명 ITB-70G)’를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하는 체험이벤트를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패스블랙 PLUS(ITB-70G)’는 앞전에 출시되었던 ‘아이패스 블랙(ITB-70)’에 미국 서프사의 GPS모듈인 SiRF Star-Ⅲ 칩을 내장한 제품으로 화질을 더욱 개선하고 역광 상황이나 야간 상황에도 한층 더 선명하게 보일 수 있도록 최적화된 튜닝이 이뤄진 제품이다.

원통형의 디자인을 통해 180도의 회전을 할 수 있으며, 전방과 실내를 사용자 선택에 맞춰서 녹화할 수 있어 1채널 블랙박스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30만 화소 CMOS카메라를 640x480 / 30fps로 상시녹화를 할 수 있으며 충격이벤트 녹화, 수동이벤트 녹화 등 다양한 녹화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별도 판매되는 아이패스블랙 전용 상시전원케이블을 통해서 배터리 방전에 대한 걱정없이 주차녹화를 할 수도 있다.

GPS를 통해 저장된 궤적은 전용 아이패스 블랙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고 지점의 위치 파악 및 당시 주행속도 등을 판독하기 쉽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육상목
053-653-1533
010-4518-73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