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립 꿈여울도서관 개관기념 문화행사 다채

부천--(뉴스와이어)--부천시는 오는 7월 5일(월) 오후 3시에 꿈여울도서관(오정구 작동67-1)이 개관됨에 따라 다채로운 개관축하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개관기념 문화행사로는 5일에 부천시립예술단 ‘현악4중주’식전공연과 윤석중 동시그림책‘넉점반’,영어팝업북, 북아트 전시와 ‘책 읽는 가족’사진전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6일(화)에는 푸름이 아빠 최희수의 ‘배려깊은 사랑이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와 7일(수)에는 솔빛엄마 이남수의‘솔빛이네 영어 연수와 자기주도 학습’‘자녀교육특강’이 10시부터 2시간에 걸쳐 이루어진다. 특히 이번 특강은 평소 자녀의 독서몰입이나 영어학습교육에 관심을 가졌던 분들께 함께 고민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0일(토) 오후 2시 30분에는 아동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극단쟁이마을의‘옛날 옛적 삼년고개’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우리나라 전래동화에 직접 만든 전통악기 효과음과 출연자들의 노래와 춤으로 이루어진 가족전통마당극이다.

부천시는 이번에 문을 연 꿈여울도서관이 그동안 문화적으로 소외되었던 오정권역 시민들에게 지식정보문화교육 공간으로 다가가기를 기대하며 다양한 개관기념 행사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개관 후에도 영어뮤지컬, 영어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독서문화 체험행사가 운영되며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ucheon.go.kr

연락처

부천시립도서관
032-625-45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