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업계 최초 여성 타겟 스마트폰 ‘이자르’ 출시
이 제품은 기존의 기계적이며 투박한 남성중심적 스마트폰 일색에서 크기, 기능 및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여성 고객의 기호를 고려한 여성 타겟 스마트폰이라는 점이 특징적이다.
먼저 이자르는 감성적이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올 여름 각광을 받고 있는 쥬얼리의 크리스탈을 적용해 다채로운 컬러라이팅으로 휴대폰 하부 라인에 포인트를 줘 미적 측면을 강조했다. 특히 음악 재생 시 음악 비트에 맞춰 7가지 컬러라이팅이 구현되는 감성라이팅이 탑재됐다. 또 남성에 비해 손이 작은 여성들을 배려해 일반 스마트폰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출시해, 작은 핸드백이나 주머니에도 편리하게 넣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여성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주요 메뉴들을 아이콘으로 표시해 스마트폰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사진기능을 중요하게 여기는 여성들을 위해 500만 화소 자동초점(AF) 카메라를 장착했다.
특히 ‘이자르’는 최초로 KT의 KAF(KT Application Framework)를 지원하여 쇼 앱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앱 이용이 가능하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2.1로 출시하고, 안드로이드 플랫폼 중 가장 최신의 2.2버전(프로요, Froyo)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블루투스 기능, 지상파 DMB를 포함 스마트폰 최초 유심 기반의 금융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또 멀티터치가 가능한 정전식 터치 방식을 채택했고, 웹서핑시 플래시(Flash)를 지원해 모바일에서도 PC와 동일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을 포함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 예정이며 그라데이션 패턴의 블랙 컬러는 다음주에, 화이트 컬러 및 3rd 컬러는 순차적으로 KT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여성전용 아름다운 스마트폰 ‘이자르’를 출시하는 스카이는 빅스타급 모델을 철저히 배제해왔던 이제까지의 행보와는 달리 ‘이자르’ 제품에 대해서는 출중한 외모에 영화제작, 작곡, 일러스트레이트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뽑내고 있는 ‘뷰티 앤 스마트’ 아이콘인 구혜선씨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였다.
특히 구혜선의 모델 선정은 이번 광고를 제작한 이노션에서 실시한 소비자조사에서 알파걸의 당차고 스마트함은 물론 미모까지 겸비한 ‘뷰티 앤 스마트걸’을 의미하는 ‘이자르걸’에 가장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뽑힌 결과여서 더욱 주목된다. 구혜선이 촬영한 ‘이자르’ 광고는 7월 1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온에어 예정이다.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 ‘이자르’는 아름다움과 스마트함을 동시에 갖춘 첫 여성 타겟 스마트폰”이라며 “앞으로 스카이는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스마트폰 시장 내 스카이만의 영역을 구축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홍보팀
장현지 대리
02-2030-0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