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윈드맥스(Wind Max) 푸쉬업’ 통기성 브라 출시

뉴스 제공
좋은사람들 코스닥 033340
2010-06-28 10:21
서울--(뉴스와이어)--좋은사람들(www.j.co.kr, 대표 윤우환)의 대표 속옷브랜드 보디가드는 덥고 습도가 높은 여름을 겨냥해 통풍이 잘 되면서도 볼륨은 살려주는 ‘윈드맥스(Wind Max) 푸쉬업’ 통기성 브라를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통기성 브라는 얇은 패드을 사용해 통기성은 좋으나 가슴의 형태를 잡아주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겉옷이 한층 가벼워지고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 볼륨을 중요시 하는 여성으로부터 외면을 받아왔다.

‘윈드맥스 푸쉬업 브라’는 통기성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기존 통기성 브라의 단점을 해결한 제품으로 이름 그대로 바람은 잘 통하고 볼륨은 살리는 기능성 브래지어다. 몸매 교정이 가능한 몰드에 직접 공기구멍창을 뚫는 ‘타공몰드’ 기법을 채용해 스폰지 몰드의 답답함을 보완하였으며, 푸쉬업 기능을 더해 가슴을 중앙으로 모아주고 올려줘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 준다.

또, 60수의 얇은 원사로 짜여져 촉감이 부드러워 신체에 편안하게 피트될 뿐 아니라 세탁 후에도 브래지어의 변형이 적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정현 대리는 “여름철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푸쉬업 기능이 더해진 통기성 브라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윈드맥스 푸쉬업’ 통기성 브라를 통해 여성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겉옷의 맵시를 살려 자신감까지 찾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jamesdean.co.kr

연락처

커런트코리아 IMC본부
임지영 과장
070-7404-27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