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인덱스, ‘한빛소프트’에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 센터 제공
이미 Level3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인덱스는 초기 년도 30만불 규모로 한빛소프트에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 센터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에서 서비스를 받는 것과 같은 효과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미디어인덱스의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센터는 “국내 IDC와 같은 수준의 서비스를 국내외 Remote Hands 인력을 기반으로 전용상면 및 회선 등을 사용 할 수 있으며, 자체인력을 파견하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그 서비스의 목적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또한 미디어인덱스가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Extreme xGRID™ 기술을 이용하여 해외 게임유저들의 게임다운로드에 대한 부담 또한 최소화 하였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미디어인덱스로부터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 센터를 제공받아 온라인게임 ‘에이카(Aika) 온라인’을 시작으로 오는 7월1일부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가 미디어인덱스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는 ‘에이카(Aika) 온라인’은 2009년 01월 오픈베타를 시작하여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 ‘인기상’, ‘기술 창작상’을 수상한 200만명이상(2009년말 기준)의 글로벌 회원들이 즐기고 있는 대규모 MMORPG 게임이다.
미디어인덱스 개요
미디어인덱스는 지능형 Peer 정보 관리, 자가학습 성능 컨트롤 시스템, 평균 분포를 이용한 혼잡 컨트롤,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저장기법, 오버레이 네트워크 그룹 관리 기법, 패턴인식을 이용한 오버레이 네트워크 라우팅 성능 향상 기법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index.co.kr
연락처
미디어인덱스 전략사업본부
이정철과장
02-3485-4013
이메일 보내기
-
2010년 12월 14일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