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인덱스, ‘미디어 얼라이언스’ 공식업무 개시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 광고시장의 블루칩 P2P, 서비스에 광고가 걸리나?”

멀티미디어 전문 솔루션 기업인 미디어인덱스(www.mediaindex.co.kr)는 지난 12월 13일부터 국내 컨텐츠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합한 ‘미디어 얼라이언스’(Media Alliance)의 공식업무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미디어 얼라이언스는 네트워크형 광고모델로서 미디어인덱스가 국내 컨텐츠 다운로드 사이트와 제휴하여 배너광고 공급을 독점으로 수행하고, 동시다발적으로 배너 노출하는 미디어랩을 운영한다. 이미 회원사가 10여곳으로 광고를 게재 중이며 통합 일일 페이지뷰가 1억이 넘어 광고주에게 적극적인 마케팅 채널이 될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평가하고 있다.

미디어인덱스 관계자는 “금번 미디어 얼라이언스 사업이 국내 컨텐츠 다운로드 시장에 대한 최초 모델로 올바른 컨텐츠 다운로드 문화를 앞장선다는 취지로 본 사업을 런칭했다”고 소개하였다.

미디어 얼라이언스는 미성년자를 위해 성인광고를 포함한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광고를 사전에 차단한 규정들이 회원사 들로부터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아울러 기존 포탈의 배너광고를 뛰어넘는 CTR과 남성과 여성 비율이 8 : 2, 10대~30대 이용자가 90%를 넘어 타겟팅에 대한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광고 진행 방식은 CPM 방식으로 메인 배너 노출은 CPM 1000원, 다운로드 배너는 CPM 500원으로 이미 1차로 1000여 곳의 광고주가 테스트를 진행하여 정상운영 중이라고 한다. 광고 문의는 공식 운영 사이트인 www.Impactmark.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디어인덱스 개요
미디어인덱스는 지능형 Peer 정보 관리, 자가학습 성능 컨트롤 시스템, 평균 분포를 이용한 혼잡 컨트롤,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저장기법, 오버레이 네트워크 그룹 관리 기법, 패턴인식을 이용한 오버레이 네트워크 라우팅 성능 향상 기법을 개발하고 있다.

http://www.impactmark.com

웹사이트: http://www.mediaindex.co.kr

연락처

미디어인덱스 전략사업본부
김재희과장
02-3485-40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