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수분 화이트닝 라인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2종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0-06-30 10:13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스킨조차 버거운 여름철에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2종을 출시한다. 보습,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4in1의 ‘올인원 크림’이 한번에 토탈 스킨케어를 책임지고, 촉촉함을 강화한 가벼운 비비크림인 ‘UV화이트 비비’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용량 및 가격 :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올인원 크림 SPF25/PA+++ 55ml/38,000원 선,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UV화이트 비비 SPF27/PA++ 45ml/28,000원 선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올인원 크림은 여름철 건조함, 칙칙함, 자외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모두 해결하는 멀티 기능성 데이크림으로 바쁜 아침에 크림 하나로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여름철에 꼭 필요한 수분 크림이면서, 미백을 비롯해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별도의 추가 제품 없이 하나로 편리하게 여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올인원 크림은 여름철 피부 건조를 해결하기 위해 수분을 잔뜩 머금은 워터릴리(수련꽃 추출물)를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에 바르는 즉시 오일 겔 안의 유효 워터 성분들이 밖으로 터져 나오는 워터 드롭 시스템(Water Drop System)을 적용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동시에 피부 겉에 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으면서 생활 자외선 차단 효과(SPF25/PA+++)를 높여주고, 피부 안에서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월귤나무 추출물)이 피부의 칙칙함을 벗겨주는 이중작용으로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코리아나의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노니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수분을 50%이상 함유한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UV화이트 비비’는 일반 비비 크림에 비해 수분 함량이 높아 번들거림이 적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피부에 바르면 물방울이 터지는 워터 드롭(Water Drop) 타입의 신개념 비비 크림으로, 피지 분비로 끈적이고 번들거리기 쉬운 여름철에 시원함과 촉촉함을 전해준다. 또한 고농도로 수분을 잡아주는 히아루론산이 피부의 수분 지속력을 높여주고, 화사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밀착감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 투명한 내추럴 피부를 연출해 준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라인은 물의 요정이라 불리며 탁월한 보습효과를 지닌 워터릴리와 풍부한 미용성분에 워터 드롭 시스템을 적용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워터릴리 추출물은 비타민C와 플라보노이드를 다량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강력한 유지 효과를 발휘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의 워터 드롭 시스템(Water Drop System)은 오일 겔 네트워크 안에 피부 활력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을 담아, 피부 도포시에 밖으로 터져 나오면서 수분크림처럼 청량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끈적이고 번들거리기 쉬운 여름철의 건조함과 칙칙함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은 사용이 간편하고, 가벼운 사용감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 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는 계절이다”며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라인은 4in1의 올인원 크림이 한번에 스킨케어를 해결해 주고, 수분 비비크림이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줘, 간편하게 2 step 만으로도 여름철에 더욱더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