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뽀개뽀개와 함께 팥빙수도 먹고, 여름 휴가도 즐기세요”

뉴스 제공
레몬
2010-06-30 10:27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보낼 시원한 여름 이벤트가 열린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업체인 레몬(대표 윤효성)은 모바일게임 ‘뽀개뽀개’의 출시를 기념하여 여름맞이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였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더운 여름하면 시원한 간식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팥빙수’가 먹고싶다면 6월 24일부터 7월 18일까지 이통3사 오픈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오픈기념 이벤트는 ‘뽀개뽀개가 팥빙수를 쏩니다’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을 다운받은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팥빙수를 제공한다. 팥빙수는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제공되며, 그 외에도 삼성넷북, MP3, 케리비안베이 1인2매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만약 여름휴가를 시원한 물놀이나 놀이공원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뽀개뽀개 여름휴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이다. 6월 30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비발디오션월드, 케리비안베이,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여름에 가장 인기있는 워터파크와 놀이공원의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레몬에서 진행 중인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여면 휴대폰에서 ‘200+무선인터넷키’로 접속한 후 게임을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당첨자 발표는 레몬카페(http://cafe.naver.com/lemonggam)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한다.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뽀개뽀개’는 정해진 시간에 목적지까지 땅을 파는 퍼즐게임으로 게임 중간에 RPG요소를 적용한 아케이드 퍼즐액션 RPG게임이다. 각 폭탄의 특성에 따라 피하거나 제거를 해 나가면서 깊게 파내려가면 고득점 랭킹 등록을 할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이다. 하지만 RPG 블록을 깨트리면 RPG 모드로 전환되어 몬스터를 퇴치하고 레벨업 및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의 색다른 즐거움을 즐길 수 있다.

국내 모바일게임 최초 아케이드 퍼즐 액션 RPG를 표방하고 있는 ‘뽀개뽀개’는 콤보 달성 등을 통해 ‘만다만다린’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 출시게임인 ‘점프파라다이스’와도 연동이 가능해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게임 뽀개뽀개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각 이통사 무선홈페이지 또는 휴대폰 200번 누르고 무선인터넷키를 이용하여 접속하면 된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홍보팀
윤재훈 실장
070-7094-4380
010-8873-90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