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head, 닉 스미스를 아시아태평양 지역 운영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
- 국제적인 스포츠 선수 출신 신임 부사장, Thunderhead의 확장 계획에 박차를 가할 예정
닉 스미스는 호주 및 아시아 시장에서 Thunderhead의 확장 및 성장을 견인할 책임을 맡게 된다. 그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15년간의 판매 및 고위 경영 직책 경험과 함께 새로운 자리를 맡게 되며 Thunderhead 매니징 디렉터인 필 워커(Phil Walker)에게 직접 보고한다.
“당사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는 정말 개인화된, 다채널 커뮤니케이션을 조직들이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어 왔다. 그 결과는 고객 충성도와 수익성 개선 및 운영 효율성 증가 효과를 얻는다. 닉 스미스 신임 부사장의 임명은 당사의 글로벌 확장 계획의 다음 단계이며 당사가 고객 참여를 한 차원 개선된 수준으로 변화시키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음을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다”라고 글렌 맨체스터(Glen Manchester) Thunderhead CEO는 말했다.
닉 스미스 신임 부사장은 가장 최근에 호주 뉴질랜드 지역에서 글로벌 SaaS 협업 납품업체인 Citrix Online을 이끌었다. 그 일을 맡기 전에는 Gartner에서 고위 직을 담당했다. 그는 멜버른 대학교의 MBA 학위를 포함하여 3개의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국제적인 스포츠 선수로 12년간 활동했다.
“조직들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생각하는 방식을 재형성해 주는 변혁적인 기술 조직을 이끌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기는 흔치 않다. 모든 상업 조직 혹은 정부 조직들이 고객이나 시민들의 필요 사항에 대해 더 효과적으로 경청하고 예측하고 대응하고자 하는 가운데, Thunderhead는 개인화된, 다채널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것은 가시적인 비즈니스 및 브랜드 혜택을 견인하고 있다”라고 닉 스미스 신임 부사장은 밝혔다.
닉 스미스 신임 부사장은 6개년 현지 성공 계획을 맡아 시드니에게 근무할 예정이다. 그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적극적인 지역 성장을 주도할 업무를 맡는다.
“당사는 Thunderhead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의 당사의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스미스 신임 부사장의 능력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라고 맨체스터 CEO는 덧붙였다.
Thunderhead 관련 정보
Thunderhead는 기업이 고객과 교류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며, 더 큰 고객 충성과 수익성을 창출하기 위해 모든 거래에서 측정과 학습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동사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Thunderhead NOW는 투자 금융, 보험, 보건, 소매 금융 및 정부 기관이 자신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변화시키고 효율성을 개선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해 준다. Thunderhead NOW는 개방 표준 아키텍처, 비즈니스 사용자 위주의 설계와 다채널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고유의 XML기반 지원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Thunderhead 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지사들을 통해 자사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thunderhea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underhead 개요
Thunderhead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위한 기업용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thunderhead.com
연락처
LEWIS PR
Brittney Wolff / Katie Eakins
619-677-27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Thunderhea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1년 4월 20일 18:32
-
2011년 4월 20일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