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스클럽, 한국 대표 락밴드들의 음악으로 채워진다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7-02 14:15
서울--(뉴스와이어)--SBS 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는 온라인 게임 업체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격투RPG <파이터스클럽>의 배경음악에 한국의 대표적인 락밴드들이 참여할 것이라고 금일 밝혔다.

스키조, 디아블로, 피아 등 최고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배경음악은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의 파워풀한 액션성과 잘 맞아떨어진다는 것이 중평이다.

특히 홍보용 주제가를 부른 스키조는 어떤 무대에서나 자신들의 역량을 최고로 발휘하기로 정평이 나있다. 스키조의 주성민씨는 “주제가로 선정된 ‘FIGHT’의 파워풀한 리듬과 개성이 <파이터스클럽>의 게임성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가지고 이번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KOG 박신구 사업팀장은 “게임 본연의 재미를 더욱 증폭시키는 박진감 넘치는 음악들을 유저들이 들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고의 음악들로 <파이터스클럽>을 채워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파이터스클럽>은 ‘격투 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여 국내외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오픈을 향하여 막바지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스키조가 참여한 <파이터스클럽>의 주제가 ‘FIGHT’는 공식 홈페이지 (http://fightersclub.co.kr)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