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 오픈마켓 11번가에 ‘SBS드라마패션존’ 오픈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0-07-06 09:43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kr)는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에 SBS드라마 속 스타들처럼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SBS드라마패션존’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SBS드라마패션존’은 SBS드라마에 출연중인 스타들의 패션스타일을 분석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드라마 속에서 선보였던 의류 및 액세서리 등 협찬 물품들을 제시해놓은 서비스이다. SBS드라마 담당 의상 디자이너와 패션잡지 ‘엘르’기사를 통해 전문가들의 TIP을 접할 수 있는 것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지난 5일 오픈 현재 ▲아침드라마의 최강자 <당돌한 여자> ▲주말드라마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이웃집 웬수> ▲짜임새있는 스토리와 가슴아픈 사랑으로 주목 받았던 <검사 프린세스> ▲발랄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이었던 <오! 마이레이디>, 이상 4가지 드라마 카테고리가 마련되어 있다. 심플한 오피스룩을 원한다면 <당돌한 여자> 지순영/한규진의 패션을,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룩을 원한다면 <이웃집 웬수> 윤하영/장건희의 패션을, 화려하고 톡톡튀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검사프린세스> 마혜리/서인우 룩을, 사랑스러운 캔디걸 스타일을 원한다면 <오! 마이 레이디> 윤개화 타입의 의류나 액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진행 중이다.

‘SBS드라마패션존’ 서비스를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드라마가 방영되면 주인공들의 의상이나 가방 등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곤 해서 이같은 서비스의 필요성이 절실했다. 이제 찾고자 하는 패션정보를 인터넷에서 어렵게 찾아볼 필요 없이 ‘SBS드라마패션존’을 방문하면 한번에 모든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며 “앞으로도 SBS드라마 속 패션스타일링 정보를 빠르게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BS드라마패션존’은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 ‘드라마 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