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마케팅에 도전해 보세요”…브로드온, 국내 최초 ‘SMP 서비스’ 제공
오프라인에서 절대 할수 없는 일이 온라인상에서 가능하게 됐다. 투엠원컨텐츠그룹에서 운영하는 브로드온은 국내 최초로 ‘SMP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브로드온이 제공하는 SMP란 Star Matching Program 으로 스타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회사의 성격과 이미지에 맞는 유명 연예인이 모델로 나와 회사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요약해 영상, 광고, 배너 등을 통해 논리 정연하게 전달해 주는 서비스이다.
SMP은 소리, 눈으로 직접 전달하는 TV와 같은 역할을 하며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상품 및 서비스를 안내할 수 있고, 광고주가 원하고자 하는 휴머니즘을 전달하기 때문에 방문자들의 실제 행동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차별화되고 특별한 마케팅 방법이다.
브로드온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문자들 및 기업의 상품 등 여러 메시지를 집중력있게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가격도 무척 저렴하다” 며“스타와 서로 조우해 윈-윈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브로드온 홈페이지(http://www.broad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주소를 적으면 SPM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투엠원컨텐츠그룹 개요
투엠원컨텐츠그룹은 스타마케팅, 공연기획사입니다. 파주에서 열리는 우드스탁페스티발 및 대명콘도에서 콘서트를 주관하고 있으며, 또한 SMP스타마케팅을 개발해 스타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투엠원컨텐츠그룹 홍보팀
팀장 이아름
070-4035-79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