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 PART2’ 스틸로 공개되는 정체불명 괴물의 실체

서울--(뉴스와이어)--8월 12일 개봉확정과 함께 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을 공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디센트: PART2>(주연: 슈어나 맥도널드, 나탈리 잭슨 멘도자, 크리스튼 커밍스 등/감독: 존 해리스/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이번에는 단 한 컷이지만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스틸들을 전격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디센트> 그 후 1주일, 다시 시작되는 사건의 실마리가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디센트: PART2>의 스틸은 <디센트> 사건 후 1주일, 충격으로 부분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라’(슈어나 맥도널드)가 유일한 생존자라는 이유로 5명의 친구들을 찾기 위해 구조 대원들과 함께 동굴로 돌아가서 또 다시 정체불명의 괴물의 공격에 맞닥뜨리는 상황을 단 한 컷의 이미지 만으로도 충분히 흥미진진하게 전달해주고 있어 영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유를 알 수 없는 공포에 사로잡힌 ‘사라’의 눈빛은 앞으로 전개될 끔찍한 사건을 암시하는 듯하고, 그런 ‘사라’를 데리고 어디론가 향하는 세 사람의 모습은 평온해 보이지만 그들이 도착하는 곳이 바로 <디센트>의 사건이 일어난 동굴이라는 점에서 폭풍전야의 그것처럼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디센트: PART2> 동굴 속 정체불명 괴물의 실체가 낱낱이 공개된다!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폐쇄 공간의 극한 공포!

또한 동굴 깊숙이 들어오고 나서야 조각난 기억이 하나씩 되살아난 ‘사라’가 바위에 몸을 숨기고 숨을 고르고 있는 장면은 정체불명 괴물의 습격이 언제 시작 될지 보는 이들까지 숨죽여 긴장하게 하고, 겁에 질린 채 동굴 속을 헤매고 있는 여자의 얼굴 너머 얼핏 보이는 괴물의 형상은 바로 눈앞으로 다가온 괴물의 습격을 예고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여기에 극도의 긴장감과 이후 사건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져 <디센트: PART2>에 대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이 급상승 하고 있다.

<디센트> 사건의 충격으로 부분 기억상실증에 걸린 유일한 생존자 ‘사라’가 친구들을 찾으러 다시 동굴로 돌아가 맞닥뜨리는 폐쇄공간의 공포를 그린 <디센트: PART2>는 기존의 학원 공포물이나 일반 공포 영화와는 다른 행보를 걸으며, 2010년 여름 꼭 봐야 하는 공포 영화로 개봉과 함께 극한의 공포를 체감할 영화 팬들을 오싹한 동굴 속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연락처

레몬트리
02-323-38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